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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3 3

[Unreal] 6월 3일 수업정리

이어서 수업을 진행했다 스킬 데미지 스킬 공격에 대한 몬스터 반응

Unreal 2025.06.03

[C++] 6월 2일 코딩 테스트 수업

heap을 vector로 구현힙인데 위아래 조절 가능, 전역함수 포인터로 부등호 연산자, heap인데 사이즈 조절 가능 -> 갱신 힙을 만들기 위한 초반 작업#pragma once#include #include class C_HEAP{private: struct S_NODE { int nData; }; std::vector m_vBuffer; bool (*m_pCompare)(S_NODE*&, S_NODE*&);private: static bool force(S_NODE*& pDst, S_NODE*& pSrc); void swap(int nDst, int nSrc); void moveUp(int nDst, bool (*pFunc)(S_NODE*&, S_NODE*&)); void moveDown(int..

C++ 2025.06.03

[Unreal] 6월 2일 수업정리

이어서 수업을 들었다.무기 교체 노티파이 스테이스 ( n-Attack )n-attack이라는 노티파이 스테이스 생성bp-Weapon 라인 트레이스 이팩트 설정

Unreal 2025.0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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