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을 이어서 진행하였다.
무기 교체
무기 기능을 따로 만들 예정이다.
- 공격 판정은 무기랑 일치한다고 볼수 없다. 길어질수도 있고 짧아질수도 있음 ( 필살기나 스킬을 사용한다면 늘어난 후 다시 줄어들수도 있는부분 ), 콜리전을 사용하는 경우 스케일이나 이런 부분을 조정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즉 엑터를 만들어서 무기는 외형만을 가져가고 공격판정 출동은 엑터에서 따로 관리할 예정
- 휘두를때의 사운드가 따로 존재해야함
- 트레일 : 무기별로 이팩트가 존재해야함
히트 부분
- 콜리전을 바꾸는 방법 ( 이건 느리지만 채감할 정도는 아님 )
- Generate Overlap을 껏다가 켰다가 하는 방법 ( 우리는 이부분을 채용할 예정 )
알아야 하는 부분
- 무기에 관련된 작업의 경우 무기를 다른사람한태 주는걸 만들 예정이다.
- 데미지 계산을 할때는 캐릭터에 대한 정보를 얻어와야 하는데 ( 수치 정보 ) 이걸 통합해서 관리하는 매니저를 만들어야 한다.
- 버프나 악세사리, 무기의 값이 전부 다 다르기 떄문에 베이스에 대한것에 수치를 곱하고 그걸 몬스터한태 줘야하는 과정이 있어야 하기에 즉, 이런 모든걸 취합해서 줘야하는 매니저가 있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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