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수업을 이어서 진행하였다
액션 컴포넌트 생성
- begin Play : get owner - bp_character 캐스팅 - mesh 백업
- 커스텀 이벤트 ( e-playMontage ) : 입력 Montage(anim Montage) 추가
- 시퀀스 1 - 변수 승격 (m-Montage Input ) - find meta Data by class - meta-actionData 캐스팅 변수 승격 ( m-montageMetaInput )
- 시퀀스 2 - set timer by event 연결 - event는 eraseMontageInput, - return 값 변수 승격 (m-montageInputHandle)
- 커스텀 이벤트 ( eraseMontageInput )생성, 프라이빗으로 설정 - 방금 만든 2개의 변수 null로 돌림
- 커스텀 이벤트 play Montage 생성 ( 프라이빗 ) 후 eventTick에 연결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5월 30일 수업정리 (0) | 2025.06.01 |
---|---|
[Unreal] 5월 29일 수업정리 (1) | 2025.05.29 |
[Unreal] 5월 27일 수업정리 (0) | 2025.05.27 |
[Unreal] 5월 26일 수업정리 (0) | 2025.05.26 |
[Unreal] 5월 23일 수업정리 (0) | 2025.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