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했던 내용을 이어서 수업을 들었다.
공격 모션 ( 예약 )
큐가 잡혀 두번 클릭 시 첫번째 동작을 하고 아이들 상태로 돌아온 후 큐에 저장된 동작을 자동으로 플레이 ( 예약 개념 )
Play Montage
공격 예약
- e-PlayMontage (커스텀 이벤트) - m-Montage가 is Valid 일때 - if - M-isPlay Montage : False - Play Montage - Completed일 경우 M-isPlay Montage : False / 안된 경우 : M-isPlay Montage : True, m-Montage ( 예약 ) : Clear and inValidate Timer by Handle 연결 ( m-erase Montage Handle ) -> 예약 취소 구문 ( 버그가 날수있는 것 예방하는 코드 )
- e-earseMontage (커스텀 이벤트) - m_Montage : Null
- e-action (커스텀 이벤트) - 이벤트 입력에 Montage ( 애님 몽타주, 오브젝트 래퍼런스) 선언 - Set m-Montage - Set Timer by Event ( 시간 조절 ) - Event : e-eraseMontage - return Value를 변수로 승격 ( m-erase Montage Handle , 백업 )
control Rig
AnimMetaData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5월 29일 수업정리 (1) | 2025.05.29 |
---|---|
[Unreal] 5월 28일 수업정리 (0) | 2025.05.29 |
[Unreal] 5월 26일 수업정리 (0) | 2025.05.26 |
[Unreal] 5월 23일 수업정리 (0) | 2025.05.24 |
[Unreal] 5월 22일 수업정리 (0) | 2025.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