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arget Mode Rotate 함수 생성 - if ( M-TargetMode 조건 ) - M-Target Monster 검증된 Get을 사용하여 만약 존재하지 않는다면 타겟 모드를 종료하고 M-Target Monster를 null로 날려줌존재한다면 - "m-TargetMonster의 e-getTargetLocation" - "Camera의 Get Wolrd Location"을 뺀 값의 Vector Length값을 구한 후 "*"로 비율을 설정 - Camera의 Get World Location을 break Vector로 나눈 후 아까 구한 비율을 Z 값과 더한 값을 Find Look at Roatae의 Z값에 연결, 나머지는 그냥 연결 - clamp로 Y값을 제한을 둠 - Make Rotator ( 구조체 ) 에 Y, Z값 연결 - get Controller -> Get Actor Rotation을 구해와 RInterp To ( 보간 )의 Current에 Make Rotator는 Target, Delta Time은 Get wolrd Delta Seconds와 연결, Interp Speed ( 보간 속도 ) 는 20 - Set Control Rotation에 값과 맞게 연결Event Tick - if ( M-TargetMode 조건 ) - true 라면 e-TargetModeRotate 실행타겟이 되었을때 마우스가 움직여지면 안되기 떄문에 if문을 사용하여 타겟모드가 아닐 경우에만 마우스 회전값을 받고 아니라면 회전 값을 받지 않아 마우스 움직임을 막아줌
수정 부분
원래 했던 타겟 부분의 경우 이동하면서 끊기는 증상이 발생 -> 원인 : 강제 FPS모드로 되기 때문에 버그 발생
즉 회전이 들어가면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이것을 보간으로 해결
주의점
보간을 비율로 하든 수치로 하든 어느 일정 값 이하로 떨어지면 강제로 타겟의 위치로 이동하게 해야함
비율의 경우 처음에는 빠르게 가지만 가면 갈수록 늦게 가기때문에 시간이 오래걸림
수치의 경우 "65"라고 했을 경우 10씩 보간을 진행한다면 나누어 떨어지지 않기에 "5" 와 "-5"라는 수치가 계속 반복되어 절대 결과값에 도달하지 않는 버그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