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odestudy 님의 블로그

  • 홈
  • 태그
  • 방명록

2025/05/14 2

[C++] 5월 14일 코딩 테스트 수업

크루스칼 알고리즘#pragma once#include #include class C_KRUSKAL{private: struct S_NODE { char c1; char c2; int nLength; bool operator()(S_NODE s1, S_NODE s2) const { return s1.nLength > s2.nLength; } };private: char m_arParent[127]{}; int m_arNode[127][127]; std::priority_queue, S_NODE> m_heap; char findParent(char c); void setParent(char c, char cParent);public: C_KRUSKAL() = default; void add(..

C++ 2025.05.14

[Unreal] 5월 14일 수업정리

오늘은 타겟팅 시스템에 대한 사전 준비 수업을 들었다.타겟팅 시스템 내일 할 것조준을 할수있는 몬스터 객체 생성 공격 판정 (피격 판정) 콜리전 배치내 시야 안에 들어온 몹 중에서 콜리전을 받아와 (자료구조를 사용하여 저장 ) 가장 거리가 적은 몹을 락온 ( 힙을 사용해야 함 )힙은 따로 중간 데이터를 조절 가능한 힙을 만들어야함 -> 우리는 Set에 다 뗘라박은 후에 순차접근으로 사용할것이다

Unreal 2025.05.14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k-codestudy 님의 블로그

k-codestudy 님의 블로그 입니다.

  • 분류 전체보기 (219)
    • C++ (120)
    • 과제 (10)
    • 예습 (13)
    • 게임 관련 (2)
    • Unreal (73)
    • 포트폴리오 (0)

Tag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5/05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