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노티파이에 대한 수업을 들었다.
Notify
- 애니메이션 시퀀스에 동기화된 반복 가능한 이벤트를 생성하는 방법을 제공함
- 즉, 특정 타이밍에 이벤트 호출이라고 볼수있다.
예) 걷거나 달리는 애니메이션에서 발소리와 같은 사운드나 파티클 스폰 및 기타 유형일 수 있다. ( 커스텀 타입으로도 확장 가능 )
- 애니메이션 시퀀스 우측을 보게 되면 노티파이라고 존재
- 1은 생성이 되어있는 노티파이 예제
- Particle System : 원하는 파티클 설정
- Attatch : 본에 붙혀서 발생하는가, 떨어져서 발생하는가
- Socket Name : 본 이름이 주체가 되어 그곳에서 이벤트 발생
Notify 관리

- 모든 클래스 클릭후 notify라고 검색하게 되면 뜬다


- 이벤트가 발생할 떄 마다 print string으로 Hello가 출력

- 노티파이를 추가해보면 독립적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아래에 Step으로 뜨게 된다


- 애니메이션 그래프에서 Notify를 검색하게 되면 자동으로 이벤트가 생성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다.
영역안에 들어가게 되면 노티파이 호출






- 네임 ( Name ) : 고유 아이디
- 택스트 ( Text ) : 문자열
- 스트링 ( String ) : 문자열 데이터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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