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Unreal] 5월 28일 수업정리
k-codestudy
2025. 5. 29. 04:14
어제 수업을 이어서 진행하였다
액션 컴포넌트 생성
- begin Play : get owner - bp_character 캐스팅 - mesh 백업
- 커스텀 이벤트 ( e-playMontage ) : 입력 Montage(anim Montage) 추가
- 시퀀스 1 - 변수 승격 (m-Montage Input ) - find meta Data by class - meta-actionData 캐스팅 변수 승격 ( m-montageMetaInput )
- 시퀀스 2 - set timer by event 연결 - event는 eraseMontageInput, - return 값 변수 승격 (m-montageInputHandle)
- 커스텀 이벤트 ( eraseMontageInput )생성, 프라이빗으로 설정 - 방금 만든 2개의 변수 null로 돌림
- 커스텀 이벤트 play Montage 생성 ( 프라이빗 ) 후 eventTick에 연결